| |
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 사업(LINC 3.0) 2024학년도 창업동아리 지원사업 운영 계획 알림 |
| |
취업에 집중된 대학생에 새로운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실제 아이템 개발, 시제품 제작 등의 직․간접적 창업체험 지원
창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대학생에게 창업에 대한 멘토링 및 실무교육을 통해 우수창업인력 배출․양성 및 신규창업을 위한 선순환적 프로그램 확립
대학생에게 창업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창업에 대한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창업의식 및 의지 고양으로 청년(학생)창업 촉진
참여대상 : LINC3.0 사업 참여학과 중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창업아이템을 보유한 대학(원)재학생
지원내역
- 실전 창업동아리 : 각 팀당 250만원 이내 지원(7개팀)
(창업 의지가 강하고, 사업화 가능성이 큰 아이디어를 가진 창업동아리)
- 아이디어챌린저동아리 : 각 팀당 100만원 이내 지원(7개팀)
(창업에 대한 관심이 많고, 창업아이디어 구상을 시작하는 동아리)
팀별인원 : 창업동아리 팀원 최소 3인 이상
신청기간 : 공고일 ~ 2024. 04. 04.(목) 13:00까지
집행가능기간 : 선정 후 사용 안내일 ~ 2024. 11. 15.(금)까지
보고서 및 정산서 제출기간 : 2024. 11. 22.(금)까지
제출서류
구 분 | 제 출 서 류 | 비 고 |
신청 시 | - 창업동아리 지원신청서 (붙임 2,3,4,5 포함) | LINC 3.0 사업단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 후 날인하여 원본 서면 제출 * 홈페이지 로그인 후 지원사업(학생지원)에서 신청 온라인 : https://ticos.andong.ac.kr/ 원본 제출 : 지역산학협력관 701호 |
사업 진행 중 | - 월별 활동보고서 (붙임7, 매달 마지막 주에 제출) - 사업비 청구 증빙서류 (지출 발생 후 2주 이내 제출) |
사업 종료 후 | - 결과보고서(사진 포함), 활동보고서, 사업비 정산서 (붙임 8,9,10) - 만족도 설문조사표(붙임 11) (해당 시) 사업자등록증, 상장 등 |
창업동아리 활동 의무
- 창업동아리 활동보고(매월)
- 창업동아리 최종결과보고서
- 동아리 구성원의 창업 결과 보고
- LINC 3.0 사업단 창업교육센터 및 취업창업진로본부의 창업지원 프로그램 참여
창업동아리 참여 혜택
- 창업캠프(창업아카데미), 창업아이디어경진대회 참가 시 LINC 3.0
사업단 글로벌 창업프로그램 선발 우선권 지급
주의사항
- LINC 3.0 비참여학과 사업비 집행 불가
- 사업비 사용 관련은 사업비 사용 지침 참고 (선정 후 안내 예정)
문의처
- 담당자 : 김영주 (TEL : 054-820-7197, E-mail : anulinc09@anu.ac.kr)
- 지도교수가 없을 시 사업단으로 문의(산학교수 전미경, 054-820-6637)